본문 바로가기
캘거리일상

캐나다에서 쉽게 더 저렴한 가격으로 집 인터넷 계약 연장하는 방법

by 류뱅 2023.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 경험한 인터넷 2년 연장 계약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인터넷을 연장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며칠 전, 저는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의 2년 약정이 곧 종료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Shaw에 연락을 해서 현재의 플랜이나 조금 더 저렴한 플랜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상담사는 나에게 250 스피드에 월 55불의 플랜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사실 나쁘지 않았지만 저는 이에 만족하지 않았고, 다른 회사의 플랜도 확인해 보겠다며 오퍼 해준 플랜을 거절하였습니다. 하. 지. 만.... 역시나 TELUS, BELL 등 다른 대기업 회사들의 플랜들은 더 비쌌고, 저는 그냥 Shaw 상담사가 오퍼 해준 플랜으로 계약해야 하나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렇게 며칠 후, 저는 다시 Shaw에 연락을 해서 다른 상담사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하지만 방법을 다르게 처음부터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 플랜을 해지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상담사는 그 이유가 무엇인지를 조심스럽게 물어봤고 저는 사실 현재 사용 중인 플랜은 만족스럽지만 더 저렴한 플랜이나 +@ 크래딧을 받을 수 있는 플랜을 찾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동료가 몇 일 전에 제안했던 플랜은 나에게 맞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놀랍게도, 새로운 상담사는 내가 현재 사용 중인 플랜을 기존 월 60불에서 55불로 낮춰준다하며, 매월 10불 크레딧도 추가로 제공하여 최종 월 45불+Tax에 오퍼를 주었습니다. 추가로 새로운 모뎀으로 교체해 주기로 했습니다. 이런 놀라운 제안으로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저는 더 저렴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인터넷 플랜으로 2년 동안 다시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방법은 이미 많은 분들에 의해 검증된 협상 방법이니 현재 사용 중인 플랜의 약정이 끝날 무렵에 업체에 연락하여 협상을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캐나다에서 거주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싶어 공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