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거리일상

샤(Shaw)에서 쓰던 플랜, 로저스(Rogers)에서 그대로 쓰자!!

by 류뱅 2023. 6. 13.
반응형

Rogers & Shaw

캐나다 거대 통신사 로저스(Rogers) 샤(Shaw) 양사 합의 하에 합병한 것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모든 합병이 이루어진 , 로저스가 Shaw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 제안하고 있어 공유하고자 한다. 

 

Shaw를 3년 이상 쓰고 있는 나에게 지난 주 로저스로 부터 메일 한통을 받았는데 이는 Shaw에서 쓰고 있는 요금제 그대로 유지하면서 로저스로 옮길 있는 오퍼였다. 나이스!! :)

 

나는 Shaw에서 매월 45불에 언리미티드 데이터를 쓰고 있었지만 사실 저렴한 요금을 쓰는 대신 그만큼 일상생활에서도 통신이 터지지 않아 불만이 있었다. 투덜투덜 =(

 

하지만, 로저스의 오퍼는 대형 통신사로 옮길 있는 좋은 기회였고 바로 바꾸기로 결정하였다.

 

나는 몰에 있는 로저스로 갔고 바로 개통할 수 있었고 필요 서류는 신분증과 신용카드 그리고 Shaw에서 발급한 월별 청구서만 보여주면 직원이 알아서 바꿔주었다.

 

나는 45+tax 동일 요금에 아래와 같은 해택을 받았다.

-          캐나다 + 미국 전 지역 무제한 통화 및 문자

-          27기가 데이터

-          발신자 이름 표시, 보이스 메시지, 그룹 통화

-          로밍서비스

-          걱정 없는 데이터 관리(필요 데이터 구매 시스템)

 

개통하면서 보니 정도의 플래이면 로저스에서는 약 100불가량의 플랜이라 나는 대체적으로 만족했다.

사실 요금으로 고품질의 네트워크를 쓰는 거 자체가 만족이다. 감사감사~

 

지금 현재 Shaw 고객이며 저렴한 플랜을 쓰고 있다면 이번 기회가 동일 요금으로 로저스로 옮길  있는 좋은 기회 같다!

 

로저스(Rogers) 공홈 바로가기

 

반응형